본문 바로가기
모든 것에 대한 리뷰/맛집

[대구역맛집/대구북구맛집] 불맛나는 중식당 추천! 칠성차이나

by 령앤리치 2020. 9. 18.

비오는 밤에 먹었던 대구 북구에 위치한 중식맛집을 소개해볼까합니다

 

주소 : 대구 북구 칠성로 29

영업 시간 : 매일 11:00 ~ 21:00 (주문마감 21시)

연락처 : 053-354-5578

 

서희스타힐즈 정문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워요!

다만 주차장이 따로 구비되어 있지않아서 좀 아쉬웠답니다

 

메뉴
매장 내부

내부는 적당한 규모예요

크지도 작지도 않아요.

홀이랑 배달 주문량이 비슷해서 괜찮은 것 같네요

저흰 백짬뽕이랑 중화비빔밥(덜맵)을 시켰어요!

일반 중화비빔밥은 맵찔이인 저에겐 좀 맵더라구요,,ㅎㅎ

매운 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미리 덜 맵게 주문 해주세요 ^^

 

백짬뽕에 해물이 많고 얼큰했어요!

불맛이 많이 나는 중화비빔밥이랑 너무 잘 어울렸네요

대구역 근처, 북구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