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모든 것에 대한 리뷰/맛집

[교동맛집/교동술집] 호떡이랑 맥주가 만났다! 대구 교동 호맥 솔직 후기

by 령앤리치 2020. 10. 14.


제가 가장 좋아하는 교동 술집
추천드릴까 해요 ꉂꉂ ( ˆᴗˆ )

호떡이랑 맥주랑 같이 먹는거!
혹시 상상가시나요 ? ㅎㅎ

 

 

위치는 교동 중앙에 있어요

그리고 개인 주차장이 따로 없답니다

대구광역시청 주차장이나
근처 유료주차장 이용하셔야 해욧!

 

외부 인테리어

가게는 크게 넓은 편은 아니고 아담한
사이즈예요 ◡̈

내부 인테리어 

 내부엔 작은 테이블이 많아서

단체 인원보다는 2명~4명정도 오시는게 

편하실 것 같아요 

생맥을 바로 따라주시나봐요~ ㅎㅎ 

< 메뉴판 상세샷 >

저흰 이날 앙설탕 호떡 먹으려 했는데
앙설탕이 다 떨어졌다고 하셔서 ㅠ
애플 시나몬으로 먹었어요!’

맥주는 버드와이저 S,L
한개씩 했답니다~

 술 종류가 많아요 !!!

 언니가 시킨 버드와이저 L 사이즈랑 

제 S사이즈 비교해보세요 ˃̵◡˂̵

L 사이즈 엄청 거대하죠? ヲヲヲ

드디어 대망의 애플시나몬호떡이 나왔어요!!! 

와 냄새가 너무 좋아요.... 달콤달콤한 냄새..

(지금은 다이어트 생각금지)

이렇게 한상차림이 만들어 진답니다~ 

 

피자 자르는 칼 처럼 생긴 둥그란 칼을 이용해서

호떡을 먹기 좋게 잘라 주었어요~ 더 맛깔나보이네요

 

 

맥주랑 먹으니까 너무 꿀조합이더라구요..

2차로 온 곳이었는데 배부른지 모르고 다 먹었네요

교동에서 맥주집 찾으시는 분들

"호맥" 추천합니다 ( •̀ .̫ •́)✧